[네스프레소] 네스프레소 캡슐 머신 AS받기, 서비스센터 알아보기!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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라이브 채팅 상담
네스프레소의 라이브 채팅 서비스를 통해 실시간으로 상담이 가능합니다.
일반 메신저와 같이 편하게 상담이 가능하니 이 부분을 적극 활용해보셔도 될 것 같습니다.
국내 전화 문의 - 24/7, 080-734-1111
제공하는 국내 전화 문의 서비스는 24시간 365일 동안 이용 가능하다고합니다.
국제 전화 문의 -+82-2-3277-1398
국제 전화 문의 서비스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.
국내 전화도 있고 메신저도 있는데 굳이 필요 없을 것 같긴하지만 이 부분도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.
이메일로 문의
https://www.nespresso.com/kr/ko/contactus
위 페이지를 통해서 이메일로 문의하시면 된다고 합니다.
픽업 수리 서비스
네스프레소 클럽 080-734-1111을 통한 간편한 신청으로 회원님의 제품을 수거하고, 수리 완료 후 안전하게 고객님께서 지정하신 장소에 배송하는 네스프레소의 특별 서비스입니다.
수리 요청시 주의 사항
- 포장 시, 매직랩을 사용할 경우 머신 외부에 매직랩 흔적이 남게 되오니 반드시 일반랩으로 포장해 주시기 바랍니다.
- 누수 증상으로 수리 요청 시, 물통 점검이 필요할 수 있으며 이는 머신 수리 접수시 안내해 드립니다.
- 출고 직전 커피 테스트로 인하여 간혹 커피 가루나 물이 남아 있을 수 있습니다. 머신 수령 후 충분한 린싱 후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수리 과정 단계
단계 |
설명 |
STEP 1 | 네스프레소 클럽 (080-734-1111)으로 연락하여 머신의 증상을 바탕으로 유선상으로 머신을 점검합니다. |
STEP 2 | 머신의 수리가 필요 시, 전문 상담사를 통해 픽업 서비스를 등록합니다. 임대 머신과 점검이 필요한 머신의 운반에 필요한 박스를 수령하실 날짜를 협의합니다. 임대머신은 유상 수리 진행 시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. |
STEP 3 | 유상 수리일 경우, 안내된 수리 비용을 결제합니다. 수리점에 수리 서비스가 접수되면 문자를 통해 방문 일자 및 배송 조회 링크가 포함된 정보가 발송됩니다. |
STEP 4 | 머신 픽업을 준비합니다. 운반 중 파손과 분실의 위험이 있는 물통, 컵받침, 캡슐 컨테이너는 분리한 후, 수리 요청시 주의 사항을 참고하여 머신 본체만 일반 랩으로 포장합니다. |
STEP 5 | 네스프레소 지정 택배 기사님이 방문하시면 임대머신을 수령하고(신청하신 경우만), 점검이 필요한 머신을 기사님께 전달해 주십시오. |
STEP 6 | 수리점에 머신이 입고되면 입고 완료 문자가 발송되며, 수리가 시작됩니다. |
STEP 7 | 머신 수리가 완료되면, 수리 완료 및 머신 출고에 대한 안내 문자가 발송됩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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